Galaxy S8, S8+ 사전예약 판매량
- 갤럭시S8+ 6GB 램, 128GB 를 탑재한 모델의 경우 예판 5일만에 15만대가 모두 소진 http://www.ebn.co.kr/news/view/886440
- 4월 7일 사전예약 이후 갤럭시S8과 갤럭시S8플러스는 지난 7일 예약판매 이틀만에 55만대가 판매
- 갤럭시S7 시리즈 예약판매량의 5.5배, 갤럭시노트7 예약판매량의 2배 이상
- 당초 이달 24일까지였던 개통기간은 5월 말일로 연장된다고 함
갤럭시 S8, S8+ 에 사전판매에 보내주신 사랑에 감사드립니다.
고객님의 관심과 성원에 힘입어 사전판매 개시 4일만에 갤럭시 S8+ 128G(6G RAM)제품에 대한 사전판매 신청 물량이 사전 판매 기간내 공급 예정 물량을 초과하였습니다.
이에 갤럭시 S8+ 128G(6G RAM) 제품에 한하여 아래의 사항을 알려 드립니다.
1. 사전판매 혜택을 위한 개통 기간이 당초 4월 24일에서 5월31일로 연장됩니다.
2. 4.11일 이후 S8+ 128GB를 사전판매 신청하신 고객은 제품 수령 시점이 예정보다 늦어질 수 있습니다.
출처 : http://local.sec.samsung.com/comLocal/bbs/notice/NoticeView.do?seq=249&pageNum=1
갤럭시S8 시리즈는 지난 4월 7일 부터 예약판매를 시작했는데요.
사전예약을 시작한지 이틀만에 갤럭시S8, Galaxy S8+ 의 판매량이 합쳐서 55만대가 판매되었다고 합니다.
그중에서도 삼성 덱스를 사은품으로 선택 할 수 있는 갤럭시S8+ ( 6GB RAM, 128GB ) 모델의 경우 준비된 15만대가 모두 소진되는 기염을 토했습니다.
[ 스마트폰 싸고 저렴하게 구매하는 방법 알아보기 ( click ) ]
전작인 갤럭시S7 시리즈에 비해서는 5.5배, 갤럭시노트7에 비해서 2배에 달하는 기록적인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다고 하네요.
기존에 사전예약 혜택을 위한 개통기간이 4월 24일까지였는데 폭발적인 판매량 때문에 5월 31일 까지로 개통기간을 연장 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갤럭시S8 판매량이 이렇게 높은 이유는?
- 베젤크기를 최소화하여 화면 크기가 늘어났음에도 크기가 상대적으로 작아짐. 휴대성이 강조되었다.
- 혁신적인 디자인으로 인해서 많은 사용자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는중
- 삼성 덱스라는 악세사리로 인해서 관심을 집중받고 있음.
갤럭시S8, Galaxy S8 Plus 가 이렇게 폭발적인 판매량을 기록하는데에는 디자인이 한 몫 한 것으로 보여집니다.
스펙은 일단 두번째로 치고 있더하더라도 세련된 디자인이 사용자들의 이목을 끌고 있으며 이로 인해서 예약판매량이 폭발적으로 증가한 셈이죠.
특히 주목할 점은 화면비가 18 : 9로 변경된것을 비롯하여 베젤크기가 최소화 되었습니다.
이는 디스플레이는 커졌음에도 불구하고, 전체적인 스마트폰의 크기는 작아졌다는 것을 의미하는데요. 실제로 다른 스마트폰들과 비교해보더라도 갤럭시S8 시리즈의 크기가 상당히 작은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갤럭시S8 시리즈 vs S7, 아이폰7, LG V20 크기비교 http://wp.me/p8nr2L-6o
각종 인터넷 커뮤니티들의 반응을 보더라도 역대급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이 나왔다며 긍정적인 평가를 얻어내고 있습니다. 실제로 사전예약을 신청한 회원들도 굉장히 많은 편이고요.
다만 Galaxy Note 8 을 기다리겠다는 유저들도 많아서 올 가을즈음에 Note 8 이 출시된다면 정말 굉장한 판매량을 보여 줄 것으로 기대됩니다.
[ 혜택, 사은품 많이 주는 스마트폰 판매점 바로가기 ( click ) ]
인터넷으로 상담을 통해서 스마트폰을 구매할 수 있는 판매점입니다.
사용중인 단말기, 요금제, 통신사를 기준으로 어떻게 구매하는 것이 좋은지 알려주기 때문에 괜찮다고 봅니다.
또한 인터넷 구매이지만 당일 즉시 배송을 기본으로 하기때문에 빠르게 스마트폰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 구매를 생각하시는 분들은 한 번 상담신청 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