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붕도 블로그

잡동사니

나이키 코르테즈 흰빨파, 깔끔하니 이쁘다





나이키 코르테즈는 NIKE에서 제작된 운동화로 오래전부터 꾸준하게 인기를 끌고 있는 모델입니다.

매번 새로운 색상이 추가되고 있으며, 그때마다 반응이 매우 폭발적인 편인데요.

오늘의 패션 포스팅에서는 나이키 코르테즈 흰빨파 모델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nike cortez classic

 

나이키 코르테즈 흰빨파 사이즈 및 기타 정보

 

  • 제품 소재 : 갑피: 소가죽, 합성피혁 / 중창: 인젝티드 파일론 / 밑창: 고무 100%
  • 색상 : 흰빨파 ( 화이트/바시티 레드-바시티 로얄 )
  • 사이즈 : 220 ~ 270
  • 모델명 : 나이키 클래식 코르테즈 레더
  • 가격 : 99,000원

 

사이즈는 제가 직접 나이키 공식 온라인샵에서 확인해본 결과 220 부터 290까지 있습니다.

여성용 모델로 나온것이라서 신발 사이즈 및 폭이 좁게 나온 편입니다.

이 점을 참고하셔서 발볼이 넓으신 분들은 5 ~ 10사이즈 정도 크게 사시는 것이 좋아보이네요.

워낙 인기가 많은 모델이어서 그런지 남아있는 사이즈가 얼마 없는 편입니다.








Nike Cortez 흰빨파 상세 이미지 정보

 
Nike Cortez 002
Nike Cortez 003
Nike Cortez 004
Nike Cortez 005
Nike Cortez 006

 

밝은 색상의 운동화에 빨간 나이키 로고와 파란색 포인트가 들어가있는 운동화입니다.

심플한 디자인이 특징으로 청바지를 비롯하여 다양한 패션에 코디하기 좋은 아이템입니다.

 

특히, 하얀색 운동화를 찾고 계시는 분들에게 추천해드리고 싶은 상품이기도 합니다.

가격 자체도 비교적 저렴한 편인데다가 레드, 블루 색상 포인트가 들어가 있어서 멋스럽다고 생각되네요.

 

다만 앞서 말씀드렸듯이 워낙 인기 폭발인 제품이라서 자신의 발에 맞는 사이즈를 구하시기란 상당히 어려울 것으로 보여집니다.

덧붙여서 발볼이 상당히 작게 나왔다는 후기가 많기 때문에 구매하시기 전에 사이즈 체크를 잘해보시고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발볼이 좁으신 분들은 크게 신경 안쓰셔도 되겠으나 발볼이 넓으신 분들은 한 사이즈 크게 사시는 것이 좋아보입니다. 남자 분들이라면 5 ~ 10사이즈 크게 주문하는 것이 좋다는 후기들이 많은 편이더라구요.








Updated: 2017년 8월 15일 — 6:46 오후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김붕도 블로그 © 2017 Frontier Theme